외국어의 범위

외국어의 범위

Blog Single

세계화는 통신 흐름과 세계가 거래하는 방식의 지각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현대 세계는 매우 상호 연결되고 상호 의존적입니다. 따라서 이중 언어는 매우 중요해졌습니다. 현지 언어를 아는 것은 기업이 보다 개인화되고 의미 있는 방식으로 사람들과 연결하는 데 지속적으로 도움이 되었습니다.

취업 업계 전문가들은 배울 수 있는 최고의 외국어에 대해 끊임없이 논쟁을 벌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언어는 마스터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치가 있기 때문에 합의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 따라서 유창한 비 원어민의 희소성은 그들을 가치있게 만듭니다. 호황을 누리고 있는 산업과의 견고한 연결로 인해 특정 언어는 광대한 연설및 다른 언어 때문에 무게를 지니고 있습니다.

외국어의 범위는 종종 우리 모두에 의해 오해된다. 외국어로 경력 옵션에 대한 오해가 많이 있습니다. 번역 및 통역 작업은 언어 능력을 습득한 후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경력 옵션이라는 것을 인식합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출현과 역외 사업의 용이성은 고용 산업을 크게 변화시켰습니다. 요즘 언어 능력은 놀라운 자산입니다. 곧, 그들은 특정 작업에 필요한 것으로 간주 될 수있다. 인터넷 기반의 세계 경제 덕분에 많은 경력 옵션이 생겨났으며 이러한 모든 작업에는 기본적인 컴퓨터 기술이 필요합니다.

외국어 학습의 이점은 증대되고 있으면, 이중 언어는 이제 가장 유용한 실제 기술일 것입니다. 이제 는 시간이 왔다, 당신은 오히려 당신의 단일 언어주의를 수용 할 수있는 세계를 기대하기보다는 외국어를 배워야한다. 세심한 연구와 인사 전문가와의 심의를 거쳐 외국어를 배운 후 스스로 상상해야 할 일자리 목록을 선별했습니다.

제품 현지화 관리자

이중 언어 인적 자원에 대한 엄청난 수요를 창출한 기업의 글로벌 확장으로 인해 경력에 탁월한 보상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국제 브랜드는 새로운 시장에 진출하기 전에 다양한 전선에서 제품을 전략화해야 합니다. 여기서 제품 현지화 관리자의 작업이 시작되는 곳입니다. 지역화 관리자는 언어, 문화 또는 지역에 따라 제품 또는 서비스를 수정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현지화를 번역과 혼동합니다. 그러나 번역은 현지화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현지화를 더 잘 이해하려면 넷플릭스, 페이스북, 구글, 아마존 또는 전 세계적인 입지를 가진 다른 인터넷 거인의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그들의 제품은 대상 관객 간의 신뢰를 구축하기 위해 제품에 현지 모양과 느낌을 가져왔기 때문에 그들이 목표로 하는 지리적 영역과 동기화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영어 가 아닌 사용자 중 최대 60%가 영어 전용 웹사이트에서 거의 또는 구매하지 않습니다.

연락 책임자

매년 점점 더 많은 국가들이 자유무역협정에 서명하고 있으며, 향후 몇 년 내에 이러한 활동이 가속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기업의 이러한 공동 활동이 문화적, 언어적으로 다를 수 있기 때문에 전문 인사자원만이 의사소통을 용이하게 할 수 있습니다.

연락 담당자는 각 조직의 얼굴이자 힘이기 때문에 언어 기술에 정통해야합니다. 연락 장교의 역할은 통역사나 번역가의 역할을 넘어서는 데, 이는 연락을 취해야 하기 때문에 전체 과정에 더 적극적인 참여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이 작업에는 정보 공유, 일정 및 기대치 관리가 포함됩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두 정당을 함께 보유 하는 다리 힘. 연락 장교의 입장은 두 개의 별도 기관 간의 통신을 효과적으로 용이하게 할 수있는 사람들에 의해 채워질 수 있습니다.

이 직책은 모든 조직에서 가장 적극적인 역할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조정과 의사 소통이 강점이라면 이 작업에 기회를 주세요. 외국어 능력 때문에 다양한 조직에 노출되어 의심 할 여지없이 관점을 넓힐 것입니다.

외무 공무원

언어 학습자의 큰 부분은 종종 정부가 외국어 능력을 가진 사람들의 가장 큰 고용주 중 한 것을 무시합니다. 외교 임무의 일부가되는 것은 여행의 많은 함께 제공으로 항상 매력적이다, 가장 중요한 측면은 당신이 당신의 나라를 대표하게 됩니다. 이러한 일자리는 외교와 국제 관계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공무원으로서 군을 제외한 정부 부처나 기관에서 해외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외국어 실력을 가진 개인은 주요 후보자입니다, 당신은 해외에 배치되며 기본 언어가 영어가 아닌 국가에서 더 가능성이 높습니다.


외교 사절단에 있는 사람들의 의무는 다양합니다. 공무원은 국제 입양을 지원하고, 외국 공무원과 협상하거나 의사 소통하는 임무를 부여받습니다. 외국 선교부의 대부분은 전적으로 선교의 문화적 날개를 감독하는 분열을 가지고 있다. 선교 사업의 일원이 되는 것은 새로운 국가와 문화에 몰입하는 열정을 가지고 있으며 긍정적인 대외 관계를 얻고 유지하기 위해 정부를 지원하기 위해 매우 의욕과 헌신하는 사람들에게 완벽할 것입니다.

자막 또는 보이스오버 아티스트

제대로 말하고 다른 언어로 잘 쓸 수 있다면 TV 및 영화 산업에 가장 적합 할 수 있습니다. 자막을 쓰거나 언어 학위를 가진 영화, 다큐멘터리 및 시리즈에 음성을 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국가에서 주요 영화가 전 세계적으로 제작되지만 할리우드와 볼리우드는 이 산업의 중심에 있습니다. 다른 나라에서 영화가 개봉되면 국제 영화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자막이나 음성 해설이 필요합니다.


영화에 대한 자막을 쓰는 것은 단어뿐만 아니라 감정을 번역해야하기 때문에 자신의 강점이 서면 언어로 되어 있다고 믿는 사람들에게 는 독특한 경력 기회입니다. 한편, 보이스오버는 언어에 유창하게 어울리며 완벽한 발음, 발음, 문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져오기/수출 전문가

국제 제품 배송은 우리 주변의 모든 과정이지만, 우리가 크게 인식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반면 수출입 전문가들은 상품이 관세법령준수보장, 보험 지원, 세금 및 관세 인하, 선적 준비 및 모니터링 등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수입/수출 회사는


전 세계에 위치하고 있으므로 매일 모국어와 제2외국어로 고객 및 세관 상담사와 통신할 수 있습니다.

국제항공 승무원

국제 항공사와 함께 우는 것은 항공 부문에서 경력을 쌓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의 꿈이며, 국제 항공사는 전 세계에서 승객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은 당신이 모든 승객의 모국어로 말할 의무가 있다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다, 그러나 당신은 가장 가능성이 같은 외국에 모국어에서 앞뒤로 비행할 것입니다, 당신은 영어와 그 나라의 언어를 모두 알아야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독일 항공사 루프트한자(Lufthansa)에서 근무하는 경우 인도와 독일 간 항공편에서 대부분의 승객을 수용하기 위해 독일어와 영어로 통신해야 합니다.


조종사 나 승무원은 직장에서 매일 모국어와 제 2 언어를 모두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해외 여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언어 학위와 방량벽을 가진 사람에게 이 상적인 직업입니다.

외국어 광고 복사 작가


제품 및 서비스를 글로벌 수준의 인식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제2언어로 광고를 만드는 대행사의 언어 또는 문화 부문에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제 2 언어 능력으로 이러한 모든 것들과 광고에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경력은 창의력을 즐기고 작품을 통해 사람들의 반응과 감정을 유도하는 창의적인 유형에 적합합니다.

출판 분야의 편집자/작가

출판 부문은 저널, 잡지 및 출판사를 다루지만 그 자체로 제한하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대부분의 기업은 뉴스레터, 보도 자료 및 필수 자료와 같은 편집 기능을 갖춘 사람이 작성된 작업을 다시 읽고 정리해야 합니다. 또한, 일상 업무에서 이중 언어 또는 다국어 직원이 필요한 사람을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회사가 있을 것입니다. 여기에는 영어와 기타


언어로 클라이언트 또는 비즈니스 파트너에게 편지를 쓰고 편집하는 것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많은 언어로 제품 사용 설명서의 편집 될 수있다. 소프트웨어 편집 및 출판을 위한 언어가 다를 수도 있습니다. 편집 및 출판은 서면 텍스트에 최종 터치를 가져와 언어 능력을 표시 할 수있는 분야입니다.

호스피탈리티 및 관광 산업 매니저

호텔 관리는 다른 나라 나 자신의 나라에서 언어 능력을 살며 일하고 혜택을 누릴 수있는 이상적인 경력 기회입니다. 호텔 직원 및 현지 인과 함께 해외에서 제2외국어를 사용하는 경우 지속적인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업무는 항상 안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국가의 모국어는 방문자에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본국에 거주할 때, 특히 공부한 언어를 사용하는 국가에서 다양한 국제 손님을 받는 호텔에서 장소를 찾아보십시오. 호텔에서 일하면서 호텔의 레이아웃과 인근 관광 명소와 같은 많은 필수 사항을 설명할 수 있으므로 언어 기술을 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현장 연구원

인간 존재가 시작된 이래로, 많은 지식이 영어로 기록되지 않으며, 특히 과거로부터 기록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아랍, 힌두교 문명은 세계의 나머지 가 기다리고 있는 사실과 통찰력을 만들었습니다. 오래된 텍스트를 작업할 사람이 충분하지 않으며, 재발견하는 것은 고통스럽게 느립니다. 이 거대한 작업은 몇 국가 지리 과학자의 어깨에 남아있을 수 없습니다! 따라서 과거를 배우고 싶다면 외국어 기술을 사용하고 잘 활용하십시오. 여러분은 인간의 지식의 발전에 없어서는 안 될 공헌을 할 것입니다.


콘텐츠 중재자

온라인 미디어의 우주는 광대하고, 매일 수십억 명의 사람들이 전 세계적으로 온라인으로 콘텐츠를 검색, 공유 및 게시합니다. 5억 개에 가까운 트윗이 전송되고, 4페타바이트의 데이터가 Facebook에서 생성되고, 650억 개의 메시지가 WhatsApp에 전송되며, 하루에 약 2,940억 개의 이메일이 전송된다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매머드이며 여러 언어로 만들어집니다. 특정 경우에 콘텐츠 제작자는 커뮤니티 가이드라인을 따르지 않습니다. 이러한 조직은 시스템을 마련하고 차별적이고 부적절한 콘텐츠로부터 플랫폼을 자유롭게 만들어야 합니다.

콘텐츠 운영자는 온라인 공간을 모든 사람에게 안전하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아랍어, 네덜란드어, 이탈리아어 등과 같은 제 2 언어에 능숙한 경우 인도의 다양한 MC에서 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동료들로부터 더 많은 것을 벌고 싶다면 교사, 팟 캐스터, 통역사, 블로거, 관광 안내원 등과 같은 언어 전문가를위한 전형적인 파트 타임 또는 프리랜서 직업이 있습니다.

결론

외국어 학습의 미래는 밝고, 매일 새로운 기회가 열립니다. IBM, L&T, 젠팩트, 액센츄어 등과 같은 기업과 기업은 이제 미래의 직원의 외국어 실력을 평가하고 있습니다.

기술 발전으로 인해 세상이 더 가까워졌다는 이전의 관측을 되풀이하면서 제2외국어를 배우는 것이 필요해졌습니다. 자존감을 높이고 경력에서 성공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91 9810117094